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레인보우와 트와일라잇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레인보우와 트와일라잇

도드! 2014. 10. 31. 09:00
반응형




RD : 트와일라잇?


TS : 응?


RD : 왜 우리가 남자목소리지?

TS : 나도.. 씨발.. 몰라!!!! ㅇㅁㅇ


RD / TS : 으아아아!!!!!!!!



마이리틀포니 팬픽 애니중 하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트롤 비디오로 가볍게 보시면 됩니다.

근데 이거 왠지모르게 중독성있고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