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도드! 2014. 10. 31. 12:41
반응형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미치는줄 아진짜 추억돋게 잘만들었네

특히 트레뷰셋 건설하는곳에 기병대 들이닥친후에 설레스티아가 :0 << 이표정짓는 부분에서 디테일 작렬ㅋㅋㅋㅋㅋㅋ

끝부분에 라이라가 본본을 타고 돌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더피 은근 불쌍 ㅜ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