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꿀잼 브론즈 경기관람 - 미드 신지드!! 꿀잼과 발암의 경계! 본문

창고/브론즈 탐구일지

꿀잼 브론즈 경기관람 - 미드 신지드!! 꿀잼과 발암의 경계!

도드! 2015. 8. 24. 00:01
반응형





롤 꿀잼 브론즈 경기 관전 1 


북미 브론즈 칭구의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귓말로부터 쉬바나 밴안해서 개망했다고 했으나 곧 자기가 쉬바나 뽑았다고 싱긍벙글이네요.


"쉬바나 OP GG"


그러다 갑자기 사이온이 탑콜했는데 4픽이 신지드 칼픽해서 개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다들 숙련도는 높으시네


그런데 브론즈 못나오고 있으니 잘은 못하고 그냥 많이하신분들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애쉬가 점화를 들었다. 


심상치가 않다.



레드팀이 인베를 온다. 

당연히 인베방지 와딩은 안되어있다.



ㄱㅊ 우린 블루스타트임ㅋ



블루진영 봇듀오는 아예 레드쪽으로 갈생각도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이아니게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 


몰가나가 부쉬에서 쟤들 저기있다 핑을 찍지만 움직일 생각을 안하는 블루듀오


현명한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그렇게 쉬바나의 레드는 증발하고



애쉬가 반피가 될때까지 하드리쉬해주고 크게 돌아서 봇라인으로 복귀한다...세상에...



몰가 : 아나 시발 애쉬어디감


(미니맵을 보면 아군진영 블루쪽까지 돌아서 라인복귀중임ㅋㅋㅋㅋ미친)



이와중에 영원히 고통받는 미드 신지드


노포션 마나보석 시작 템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아름답다.... 갑자기 눈물이...



이블린 미드 2랩갱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뻔한거 아니야? 하지만 여기선 그런거 없어



팀원 모두가 속으로든 겉으로든 미드 신지드를 욕하기 시작하는 시점



애쉬가 천리길로 돌아오는 바람에 봇라인전은 개망했다.



갑자기 잠수하는 신지드 설마...빡종?



가 아니라 돈기다려서 선여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한 고통 선 여신의 눈물빌드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포션도없이 미드로 라인복귀 텔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여긴 봇라인


라인전 하다 빡친 모르가나가 앞무빙을 하며 소라카랑 자존심싸움을 한다.


소라카도 열심히 바나나를 날리벼 반격



그 순간 모르가나 Q가 소라카에 적중! 


애쉬가 갑자기 앞 플래쉬로 접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점화를 걸고 무작정 소라카에게 화살을 쏘기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헠ㅋㅋㅋㅋㅋㅋ안되겠다 생각들어서 애쉬는 걸어서 도망간다.



로켓으로 힘겹게 애쉬에게 딜을 넣는 징크스



자기에겐 힐과 점멸이 있으나 브론즈 성님들의 공통적인 자비로움으로 그냥 보내주시는 징크스성님.



이와중에 모르가나가 집에 간척 적부쉬쪽에서 대기탄다



영원한 고통의 미드 신지드



집안가고 여기서 체회복하며 무언가를 기다리는 모르가나 서폿 ;;;


주변에 아무도 없는데 피낮은 소라카를 보고 지원핑을 막찍는다..



미드 신지드는 갱좀와달라며 지원핑을 찍지만 들은척도 안하는 쉬바나 정글


미드 길목에서 서로 불만의 눈빛을 주고 받는다. -_-+


미드 신지드 : (씨발년 쉬바나픽해서 갱도 안오구...)

정글 쉬바나 : (아오 미드신지드 피딩하는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은 그들만의 리그



드디어 이블린이 도착했다. 


이것을 기다린건가 자네!!! 


오오 브론즈 답지않은 설계로다.



몰가 : 야시발 소라카잡어! 내가 Q로 아주그냥 저격해불랑게



당연히 몰가 Q안맞음 


그런데 애쉬가 진작 앞무빙하면서 소라카 피 많이깎음


이와중에 미니언이 많아도 들어가고 보는 이블린



갱승의 분위기



소라카는 탈진 점멸 둘다있으면서 뒤짐



모르나가 : 아나 저게 안맞네



쌍버프 전달로 다시 지옥도가 펼쳐진 봇라인

 


쌍버프를 회수하겠다고 다시 봇갱을 오시는 이블린



모르가나 Q적중률이 이렇게 낮은상황에서 믿을수 있는 CC는 애쉬의 앞무빙 평타뿐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라카가 저렇게 뒤에있는데 징크스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원딜잡아 원딜 포커씽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또 빗나가는 몰가의 Q ㅠㅠㅠㅠㅠㅠㅠ



Q는 쿨다운에 마나도 없는데 앞점멸쓰시는 모르가나.


점멸이후 탈진쓰려는줄 알았으나 3초나 지나서야 타워아래 들어간 징크스한테 탈진 쓰신다.





그렇게 이블린의 갱은 실패로 돌아간다.


이러고 서로 했을 이야기 예상


1. 이블린 씨발 존나약하네


2. 몰가 Q좀 맞춰라


3. 와 소라카 OP ㄷㄷ



아니 근데 이와중에 또 집에 안가시는 모르가나



숨어있다가 최대사거리에서 Q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봐라!! 술과 고기를 내와라! 축제다!



드디어 징크스 잡음



미드는 영원한 고통 피딩의 현장



이를 보다못한 사이온성님이 격노해서 궁으로 미드로밍 !!


미니맵을 보면 가렌이 힘겹게 커버를 오고있다.



꺄악!



벽에 박았으나 봇쪽에서 올라온 쉬바나 커버덕에 트페잡음!



이후 봇로밍을 가시는 트페성님 오오



서로 발암을 일으키며 겨우 둘다잡는데 성공!



미드신지드 탑로밍 ㄷㄷ;;



십노딜 사이온 피만 걸래됨



이블린은 집가려던 사이온을 죽이고



쉬바나와 신지드에게 휩쓸려 자신도 사망



이와중에 제갈공명 모르가나 선생님은 타워가 낮은걸보고 직접 타워를 깨시려는 계략을 새우셨으나



슬로우 맞고 블쉴을 거시고



타워3대 징크스 평평 으앙쥬금


전략의 대가 제갈공명 몰가선생 타워링하다 사망




갑자기 미드로 오시는 사이온 성님 신지드랑 라인스왑하신듯



갑자기 궁을 쓰시는데



타워에 박으신다.


레알 타워링의 황제들만 모였나



자기타워 피나간거보고 개빡친 트페가 쫓아온다.



응징의 시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온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다시 봇으로 로밍오신 트페성님


"브론즈 쓰레기들아 형이 버스태워준다 타라!"



"저거저거 징크스 시발년 저게 안죽네"



"아 안돼...."


이와중에 트페를 구하려고 열심히 타워를 치시는 공명 모르가나선생




X_X 으앙쥬금



신나게 타워를 미는 신지드



엄마가 신지드는 쫓아가지말랬어 따윈 안먹히는 이동네


"야 저새끼 잡아!"



몰가까지 합류했으나 Q는 당연히 빗나가고 타겟팅 기술인 탈진을 거신다. 




안쥬금


미드 신지드 점점 왕귀해감 



꼬마 트페는 적 블루가 탐이났어요 +_+



저 블루는 내블루이다. 


내가 직접 와딩까지 해서 확인한거다.



헠! 그런데 쉬바나를 만난게 아니겠어요?


꼬마 트페는 놀래서 레드카드를 뽑고 도망쳤어요. 


쉬바나는 트페를 보지못했는지 그냥 블루를 먹으러가요.



스틸을 하려는데 블루가 부쉬속으로 들어갔어요.



그래서 꼬마 트페는 부쉬를 페이스체크해요. 


그리곤 쉬바나와 눈이 마주쳐요.



트페 : 살려주세여...q_q



좀있다 징크스가 펜타를 먹네요. 


펜타양보 쉬바나 메너 ㅅㅌㅊ



그렇게 게임은 서로의 병신짓이 계속되며 40분간 이어집니다.



결국 탱커못잡는 트페, 풀AP 빌드를간 잉블린, 뚜벅이에 컨도 안좋은 가렌, 루난 풀 흡혈 극혐 템트리를 간 애쉬 + 

Q못맞추는 설계왕 공명 몰가선생


VS


3탱커 + 겁나 잘큰 징크스  + 소라카


결과는 뻔하지요.



결론


브론즈에서는 미드 신지드해도 된다.


브론즈에서의 승패는 누가 피딩하느냐 안하느냐 병신짓 하느냐 안하느냐 사람새끼가 있냐 없냐의 차이인듯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