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발암 니달리 정글 - 롤 꿀잼경기 브론즈 경기관람 2화 본문

창고/브론즈 탐구일지

발암 니달리 정글 - 롤 꿀잼경기 브론즈 경기관람 2화

도드! 2015. 8. 26. 13:55
반응형





또다시 시작된 꿀잼과 발암의 브론즈 경기관람


이번에는 전에 있었던 미드신지드 경기보다 더 낮은 티어의 브론즈이다.


픽을 보면...조합은 은근 참 괜찮은데


여긴 


브론즈4


누가 이런 티어에서 니달리정글과 아지르를 잘할수있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 발암 + 몸개그 예상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님들아...님들 스펠상태가 조금....이상한듯...?


베이가 총명에

퀸 고스트 플래쉬


블라디님은 조금 언컨벤셔널하게 고스트지만 그렇다치고 레넥님 텔안들고 점화. 

블라디 상대로 그럴만해 캬~ 패기 좋고 저게 탑라이너지. 기대됩니다.



일단 잔나님 템트리부터 발암 스타토....


아니 라인전 어떻게 하시려고 1포에 고대주화에 이 핵폐기물 쓰레기 구간에서 일반와드를 하나사세요...?



몰가님?



잔나하고 퀸이 멍때린 애쉬 습격


모르가나 안올걸아는건가? 


여튼 아군정글 블루스타트니 적정글드가서 깝침



이와중에 퀸이 니달리 창 두번맞음;;;


갑자기 반격에나서는데



잔나님 도망루트가...?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잔나고뭐고 저 딸피 저거잡아라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고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걸 예견하신 퀸성님의 유체화(고스트)드는 판단 지리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1랩부터 난장판ㅋㅋㅋ



와 개빠름 'ㅅ' b





잔나 : 오오...다행 개이득...




라인전은 개판오분전 


레넥톤이랑 아지르랑 라인 스왑한듯.


세상에...브4에서 라인스왑...지리고갑니다.



몰가도오고 리쉬도받고 블루먹은 니달리


니달리 정글이라 그런지 피관리가...



그 피로 점화든 레넥톤에게 갱을가네



ㅋㅋㅋㅋㅋ베이가는 올생각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달리 : 베이가님?



분노 레넥톤한테 그 피로 갱하더니 점화맞고 퍼블 갱승하는 니달리


또 거기에 니달리 장례식 치뤄주는듯 

아름다운 사건의 지평선을 똭 정중앙에 깔아주는 베이가성님ㅋㅋㅋㅋㅋㅋㅋ


저 레넥이 제 브론즈4 친구놈인데 뿌듯하네여. 

갱와도 당황하고 겁먹지않고 걸래피되서 갱온 정글러 딱 노려주는게 굿굿 'ㅅ' b



베이가는 그냥... 레넥톤이 엄청 겁나는듯


브론즈 실버티어에는 이성보다는 감성, 기분과 사기에 따라 게임이 달라지는 양상을 보여서 꿀잼.


그리고 베이가님 cs가...4개요? 레넥톤 13개 먹을때 4개...?


보니까 기본적인 cs 지식도 없는듯. 타워아래서 먹는것도 진짜 못함 아예못함


근접 : 타워타워평

원거리 : 평 타워 평



베아가가 힘들다며 탑으로 올라감.


이미 라인전 다 씹어먹었다는듯 귀환 모션 반복하며 패기 작렬하는 레넥톤



분노도없는데 블라디상대로 갑자기 앞점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다 그것이온다 발-암



미니언에 끼였는지 버벅거리다 스턴못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워에 2대맞음




니달리가 플래쉬까지 쓰고 복수함


위에서 했던 뭐 자랑스럽고 그런말 취소요 ^ㅅ^

에라이 브론즈 자슥아



잠시뒤 다시미드 


피웅덩이로 갱호응하려다 피토하며 죽으시는 블라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님아... 갱호응을 피웅덩이로 하세요?



점화 걸어놓고도 불안해서 e로 추가딜 넣다가 타워 코앞까지 드가서 타워한테 4대 연속으로 맞는 레넥톤...


놀라워서 세어봄


진짜 4대 맞았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워가 양념한거 니달리가 줏어먹음 


니달리 : 미드 타워님 ㄳ


미드타워 : 니달리 리폿요



봇라인전은 잔나 퀸이 조금 불리한듯


잔나가 진짜 일부러 모르가나 q 줏는것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다 맞음


이와중에 잔나 q선마 개소름;;; 


혹시나 모르는분 있을까봐 그러는데 잔나는 무조건 e선마입니다.



귀환타려는중 키잘못눌러서 유체화 써버린 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런건 흔하지



레넥성님 캐리병돋으셨는지 


갑자기 용콜함...;; 왜죠...?


아군 정글도 멀리있고 적 라이너들 다있는데?




애쉬 매날리기에 발각되서 용한테 겁나쳐맞고 ㅌㅌ




애쉬궁 적중



잔나도 주글뻔함



하지만 기죽지않는 레넥톤성님! 


탑으로 로밍으로 베이가에게 다시한번 악몽을 선사함


 


탑에서 볼일보고 내려오시는 큰형님 레넥톤



진짜 레넥톤 캐리병 돋은듯...


(얘진심 뼛속까지 탑라이너다) 


저걸잡겠다고 저피로 들어감...궁도 쿨인데



점화걸고 불맛을 보여주고 전사하는 레넥톤


 


한참뒤에 닭둘기가 유체화쓰고 봇에서 날아옴ㅋㅋㅋㅋㅋㅋ


레알 웃긴건 여기서 e를 미니언에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릭미스 미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저 야만족 스킨? 발러가 비둘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구



ㅋㅋㅋㅋㅋㅋ추격은 계속되고 아지르가 합류 블라디사망!


(아지르 은근 좀 하드라?)



킬을 못먹은게 한이된 퀸은 혼자서 풀피 니달리를 계속 추적한다..



하지만 베이가가 나타나고



갈곳을 잃은 비둘기 ㅠㅠ



게임은 그렇게 계속되고... 


블라디는 갑자기 길바닥에 피를 토한다;;


일단 블루팀은 레넥톤/아지르 캐투탑 캐리체제

레드팀은 블라디 니달리가 그나마 믿을만함



부쉬속에 있던 퀸이 자살공격



시도는 실패로 돌아가고 피딩은 계속된다.



한편탑에선 베이가의 피딩 또한 계속되고 아지르가 천천히 성장중.



레넥톤과 바이의 패기로 적의 봇침공은 성공적으로 물리침.


일단 레드팀이 조합상 상당히 안좋은듯 탱도 없고 실력도 없고.


블루팀 아지르는 누가 물어서 잡죠?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베이가 성님 템트리가...? ㄷㄷ



한타가 벌어질것같다.


하지만 레드쪽에서 이니시를 아무도 걸수가없다.



레넥톤이 궁키고 타워링하다 타워 어그로맞고 애쉬궁맞아서 먼저전사ㅋㅋㅋㅋㅋㅋ


이동네에선 타워가 이니시를 검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애쉬는 아지르한테 푹찍



블루팀 adc 퀸이 맨탈이 나갔나 계속 백도어 스플릿만 하고있다.

 


레드팀의 미드 반격


이와중에 어디서 본건있어서 아지르가 qer 콤보를 날리는데



모르가나 블라디 상대로 그런짓을 왜함 ㅡㅡ




우리 원딜은 백도어충이예요...트포하나사고 타워링중...



그리고 사건의 지평선 깔렸는데 e를 써서 지가 꼴아박고 스턴걸려요.



그래도 계속되는 백도어;;;


트포에 기동신 까지삼...와...



결국 4v5 한타가 벌어지는데



4v5를 이기는 기묘한 한타



아지르 쿼드라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펜타 저기간다 잡아!!


페에에에엔타ㅏㅏㅏ아ㅏㅏ





백도어충이 펜타스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님 인성이...?






캐리 두명죽고 탑 타워까지 겨우밀음


아지르님 하드캐리가시는건가여?



는 개뿔..


왕귀했다는 자신감이 넘쳐서그런지 qe로 막들어감 시도때도없이 인섹 아지르 ㄷㄷ;;;



내가보기에 브론즈분들은 생각을 안하고 그냥 질러버리는 그런게 많은것같음


들어갈이유가 전혀없는데 그냥 들어가고봄


"던진다"라는 표현은 재미로 막 무리한 플레이한다는건데 

이건 재미고 뭐고 그냥 생각자체가 없는 행동들이 많이 관찰됨


그리고는 도와달라고 지원핑 겁나찍음ㅋㅋㅋㅋ



그냥 아무런 저항없이 미드 타워억제기가 나감.



이 순간에도 퀸은 백도어하며 똥쟁이 베이가와 몰가나에게 쫓기는중



미드 3:3 상황 


갑자기 바이가 q로 블라디를 먼저물어버린다!


바이의 템트리를 주목하라.


이해할수가없다. 


적은 4AP인데 가시갑옷을 두번째 코어에 

신발은 닌탑을 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러다 블라디 3인궁 작렬



그래도 블라디궁이 즉발 뎀이없어서 일단 안아프니까

블루팀이 계속 추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레드팀은 왠지모르게 무서웠는지 도망ㅋ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아맞다 3인궁 맞췄지 내가 왜 도망가고 있지?" 생각한

블라디 성님이 들어와서 EQW하니 전부 딸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나님? 왜궁을 지금...?


아지르는 바로 사망하고 그길로 바로 넥서스터지고 게임은 끝이났다.


결국 블라디 하드캐리.


이와중에도 백도어 퀸은 모르가나와 베이가에게 쫓기고 있었다.



음, 본래 주제인 최하티어의 니달리정글과 아지르고 뭐고 


진짜...이동네에선 아무도 믿을수가 없다는 말이 세삼 떠오르네요.


누구하나 믿을놈없는 진짜 1:9 의 게임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