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혼자 빕스가기2 빕스 가을메뉴! 그리고 혼자 영화보기 본문

창고/혼자 먹방

혼자 빕스가기2 빕스 가을메뉴! 그리고 혼자 영화보기

도드! 2015. 9. 17. 23:52
반응형





아아아아 또 돌아온 치팅데이

쿠팡빕스 2500원 이벤트 한걸로 드디어 혼자 빕스 먹음.


일부러 17일 빕스 가을메뉴 출시일 맞춰서 먹음.


개ㅋ꿀



고기고기!


뒷다리 바베큐하고 치킨하고 립 3종 고기세트 그리고 계란 감자 아몬드 샐러드 +_+



이번엔 파스타도 주문해봄


(그냥 카드놓고오면 좀있다가 가져다줌)


맛은 그저그런데 따듯해서 좋았음



그런데 빕스 가을메뉴 특히 평일런치 이용할거면 별로 기대하지마세요.


샐러드만 많이 추가되고 바뀜.


새로운 고기와 해산물 요리는 어디있죠?



내 맘대로 만들어먹는 샐러드.


스위트콘 + 훈제연어 + 베이컨챱 + 마요네즈같은 화이트소스


아 그런데 빕스 평일런치 훈제연어좀...샐러드말고 그냥 원래대로 돌려주면 안되나?


아..굴라쉬 스프였나. 토마토 스프 가을메뉴로 추가됬는데

건더기도 레알 미약하고 맛도 향신료도 내 타입아니더라. 토마토 스프 노맛



치키이이인 빕스 치킨 개꿀맛


빕스 순살은 치킨 프렌차이즈랑 틀린 무언가 다른게 있어.



ㅋㅋㅋㅋㅋ그 타코 코너에서 스크램블드 에그 찾아서 타코는 안만들고

그냥 계란만 많이 가져옴ㅋㅋㅋㅋ아 그러고보니까 매운 닭가슴살도 먹고싶었는데...


함정은 스크램블드 에그가 차갑게 식어서 조금 별로였음;;


어..음... 사과는 내 포니와이푸 애플잭 생각나서 하나 가져와서 애플잭 생각하면서 먹음

(캬- 음식먹을떄도 덕질 ♥)


아 그런데 저 브로콜리가 은근히 맛있더라...?

기묘하다. 저 나무같은 식물이 먹을만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빕스에서 점심먹고 콤보로 앤트맨 영화 혼자보기 하는데


cjone 카드 적립하려고 보여주니까 이번달에 내 생일이라고 버스데이 콤보 공짜로 주더라ㅋㅋㅋㅋㅋ


님아 저 혼자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 중 두개하고 팝콘 큰걸주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합니다. :D


콜라두개 팝콘하나 안고 중앙에 뙄앉아서 양쪽에 콜라꼽고 거의 혼자영화봄 전세낸것 같더라ㅋㅋㅋㅋㅋ개꿀


아 앤트맨 솔직한 후기 남겨보면

앤트맨 자체 영웅타입이 헐크 아이언맨처럼 블록버스터 막 부수고 폭발시키고 하는게 아니라

몰래 잠입하고 침입하고 사보타주하는 서포터형 특수요원 타입이라 볼거리 진짜 별로 없고

컨셉이 전체적으로 창의적이고 계속 뜬금없이 웃겨서 좋았음 유머타입도 나랑 맞고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