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어쌔신 크리드2 리뷰 스토리, 엔딩 결말 본문

창고/도드의 게임리뷰

어쌔신 크리드2 리뷰 스토리, 엔딩 결말

도드! 2015. 11. 21. 02:47





어쌔신 크리드2 리뷰..라기보단 그냥 엔딩보고 쓰는 잡글? 플레이 소감.

어쌔신크리드1 끝내고 2년만인가 어썌신크리드2를 하게 됬습니다. 어쌔신크리드는 잠입 암살, 야마카시 액션 게임인데요.  대략적인 스토리는 "애니머스"라는 첨단기계로 자신의 유전기억속에 들어가서 고대유물을 이용해서 세계를 지배하려는 템플러 vs 이를 막고 세계를 지키려는 암살자 싸움, 역사 한복판에 들어가서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겁니다.


<스포일러얼럿>



어쌔신크리드2 스토리는 사실 볼게 없는게
 [이탈리아 도시가문간의 세력다툼 + 템플러기단의 음모에 의해 가족몰살 → 어쌔신으로성장 → 복수, 고대유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음모막기 → 고대유물, 고대신, 고대외계인에 대한이야기 찔끔]이 끝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관심있는건 어쌔신크리드 전반에 숨겨진 이야기떡밥인데요. 


끝까지 정말 궁금증만 일으킵니다.


확실한건 "고대 외계인설, 외계인 인간창조설"이 관련됬다는 겁니다.


▲ 폴아웃3 이후 아기로 시작하는 게임을 다시만나다니...조작법을 애기때부터 배우게 됩니다.


▲ 핸섬가이 에치오!


▲ 이탈리아 전역 관광하러다니는 느낌입니다.


▲ 사람 개빡치게한 비행파트(+보트타기), 보기에는 재미있어보이는데 진짜 발암입니다... 실버서퍼도 아니고...


▲그래픽은 딱히 인상깊은 부분은 없더라구요. 벽타는거 점프 정교하게 잘만든건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상깊습니다.


어쌔신크리드2 게임 자체는 진짜 솔직히 엄청 지루했습니다.

게임이 재미있어서 한다기보다 전체적 이야기, 떡밥이 궁금하고 다음편 진행하고 싶어서 강제로 참고했습니다.


님은 졸면서 누구 암살한적 있나요?

반쯤 감긴눈으로 졸면서 사람죽이러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황령 지하에 신이 살고있다고? 외계인이잖아 세상에! 이 파트에서 외계인 홀로그램이 모니터 정면으로 쳐다보고

이야기해서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쌔신 크리드2 결말

- 결말이 없어요. 게임자체 스토리진행이 미드식입니다. 떡밥뿌리고 ㅎㅎ궁금하지? 궁금하면 다음편 본방사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살자, 템플러가 정확히 누구이고 둘다 무얼 쫓고있는지, 고대 외계인, 애플, 아담과 하와, 인간창조의 비밀, 쏠라플레어 썬버스트에 의한 지구멸망론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증만 진짜 잔뜩남기고 게임은 끝이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