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감기 걸렸을때 게임ㅋㅋㅋㅋ - 감기와 게임의 관계 본문

창고/메딕 포니

감기 걸렸을때 게임ㅋㅋㅋㅋ - 감기와 게임의 관계

도드! 2016. 2. 14. 11:27
반응형




감기걸렸을때 게임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누군가는 게임을하면 증세가 호전된다고 하며 오히려 게임 평소보다 더 잘하게 된다고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게임하다가 빡쳐서 더 악화된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병중 게임은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ㅠㅠ


물론 정신을 다른곳으로 돌림으로 아픈것, 고통을 잠시 잊을수도 있지만

게임은 정신운동이며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일을 종류라고 보기때문입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할 수 있다는건 님이 덜아프다는 겁니다.... ㅡㅡ

진짜 아프면, 차라리 죽고싶을 정도로 아프면, 정신 잡고 깨어있는거, 누워있는것 조차 힘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와 게임 결론

병중 게이밍은 정신적으로 고통에서 잠시나마 해방될수는 있으나 눈과 뇌를 피로하게 하고 에너지를

소모하므로 몸을 지치게해서 이후 탈진및 두통을 가중시킬수 있습니다. @_@ ;; 고로 심하게 아프다면 그냥 누워서

쉬거나 영화나 미드, 애니를 보거나 푹자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