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오리온 뉴팝 후기 - 뉴팝 맛없음 으아아 내돈으앙 본문

창고/혼자 먹방

오리온 뉴팝 후기 - 뉴팝 맛없음 으아아 내돈으앙

도드! 2016. 4. 14. 12:38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달지않은 과자 매니아입니다.

좋아하는 과자는 새우깡 포카칩 양파링 고래밥 같은거...? (밥먹는 기분드는 과자들ㅋㅋㅋㅋ)


동네마트에서 간식사는데 오리온에서 내놓은 뉴팝이라는 팝콘과자가 있더군요.


오오 팝콘 .. 영화보면서 먹어야지 +_+ 하면서 샀는데..



오리온 뉴팝 후기


1. 가짜 옥수수향 팝콘 향, 맛은 조금 난다.


2. 그런데 문제는 싸구려 버터향 으앙

- 표면에 느끼하고 달고 이상 달짝지근한 버터향?들어간다고 써놓던가ㅠㅠ 몇번 먹으니까 느끼하고 질려서 못먹을정도로 향이 강함...방금 재확인차 코대고 냄새맡아봤는데 으!! 소리 저절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오리온 뉴팝 결론


덤벼라 팝콘?


에라이


뉴팝 진심으로 맛없음. 1200원 권장가격인데 1000원에 팔던 이유가 다 있었음.

팝콘 먹고싶으면 돈조금 더주더라도 전자레인지용 팝콘을 사다 튀겨먹는게 훨씬 낫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