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워해머 40K 던오브워1 스토리 연재 -4화- 어둠의 의식 본문

창고/던오브워1 [완]

워해머 40K 던오브워1 스토리 연재 -4화- 어둠의 의식

도드! 2019. 1. 25. 23:35
반응형




도드의 워해머 40K 던오브워1 캠페인 스토리 연재 


- 4화 -


어둠의 의식



워프스톰이 다가오는 가운데 엘다와 인퀴지터 토스에게서 행성의 진실을 듣는 가브리엘 일행.


타르타로스에 사악한 카오스 유물이 뭍혀있다는 것이였다.


엘다놈들은 그것을 봉인하고 지키려했을뿐... 엘다 불쌍해 ㅠㅅㅠ 




워프스톰이 다가오고 사악한 의식이 진행되고 있지만 


우린 물러서지 않는다!


 목숨이 다하는 한이 있더라도 황제폐하와 제국을 위해 카오스의 의식을 저지한다!




그리고 시작되는 악랄한 스페이스 마린 아홉번째 미션 어둠의 의식.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르곳처럼 생긴 거대기계 디파일러 진짜 개빡ㅋㅋㅋㅋㅋㅋㅠㅠㅠ




이거 가장 어려움으로 깨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유물 점령을 서두르지 않는다.


2. 외곽지역 적 자원기지를 몽땅 접수한다.

- 중앙으로는 들어가지않되 초반 기지를 중심으로 6시 방향으로 계속 전진,교전하며 점령지를 늘려나간다.


3. 북쪽 적의 스트롱홀드와 주요 차량생산기지를 다 때려 부순다.


4. 드래드노트+헬파이어+4미사일 마린만 이용한다. 

-쓰잘대기없이 덩치만크고 인구수많이먹고 약점으로 가득한 다른 차량유닛은 뽑지않는다.

심지어 터미네이터 이런것도 그냥 나중에 하나 주는것만 쓴다. 스마들 풀무장 풀업시켜서 쓰는게 나음.


5. 시민군? 비정규 제국군은 방어용도로만 사용한다.


6. 주요 점령지역에는 반드시 포탑+지뢰로 도배해준다.




쓰긴 어렵지만 매우 효과적으로 우르곳 4마리를 파괴하는 궤도폭격 장면


통-쾌




결국 사악한 유물을 이용한 카오스의 의식은 가브리엘의 블러드레이븐 중대에게 저지당한다.




이 과정에서 카오스 장군 로드 베일이 사망한다. x_x 


뒤에서 지켜보던 사악한 소서러 신드리는 로드 베일을 배반하고는 비웃으면서 도망쳐버린다. 


"모든 힘에는 희생이 필요한 법이죠."




그런데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는 이사도르




+_+ 




안돼 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사악한 카오스유물을 가지고 도망친다.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