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넷플릭스 위쳐 미드 평가, 트리스 메리골드 여배우 게임 VS 미드 본문

영화 & 미드

넷플릭스 위쳐 미드 평가, 트리스 메리골드 여배우 게임 VS 미드

도드! 2020. 3. 19. 19:43
반응형




넷플릭스 위쳐 미드 평가, 트리스 메리골드 여배우 캐스팅


스타트렉 TNG 끝내고 정해진 수순대로 넷플릭스 위쳐 미드 보구 있는데..


개인적으로 위쳐 프렌차이즈 1,2,3 최고난이도로 끝까지 정주행한 나름 위쳐 팬에다 

중세 판타지 드라마 왕겜이 사라진 마당에 잘됬다 하고 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오 뭔가 재미있다 재미있다 싶다가 갑자기 충격먹고 볼마음이 싹 사라졌다.


그 이유는 바로 미드 위쳐 트리스 메리골드 여배우 캐스트 때문이다.


"트리스 메리골드"


그녀는 빨간머리에 미친듯 아름다운 위쳐 프렌차이즈 대표 미녀 마법사중 하나다.


4-5년전 직접 찍은 위쳐3 스크린샷으로 트리스 메리골드 그녀의 미모를 일단 감상해보자.



트리스 넘 이쁘당 +ㅅ+



붉은 머리가 매력적인 트리스.



예니퍼랑 다르게 귀여운 풋풋한 느낌이 강한 트리스



요렇게 이쁜데 >_<


...


넷플릭스 미드 위쳐



거기 누구냐



겁먹지마라 위쳐여



난 "트리스 메리골드" 다. :D


(듣자마자 순간 귀를 의심함)



....



!!!!!


(게롤드랑 똑같은 표정됨)



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서가 (여성)외모/인종따위는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페미니스트 PC계열의 영향을 받은걸까. (음모론)

머리 색깔 피부 색깔 몽땅 게임에서 가진 호감과 환상을 박살내버렸다.


(예니퍼는 아직 어리니까 그럴 수 있다고 쳐도 

트리스는 ㅏ어/.ㅇㅏㅏㅏ.)


PC 영향 받았다고 생각들수밖에 없는 외모/컬러다 (음모론2)

인종/성/외모차별X PC가 옳은건 맞는데 그걸 왜 엔터테인먼트 까지 물들이는지?? (음모론3)


프로듀서/감독/캐스팅진이 게임을 안해보신듯. 'ㅅ' ;;;  

최소 트릴로지 엔딩봤으면 저렇게 캐스트 못할텐데. SIGH



그리고 또 하나 엄청 신경쓰이는게

어디 싸구려 중국판타지 드라마 소품창고에서 가져온것 같은 

쭈글쭈글한 닐프가드 고무갑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도 무슨 사악한 악의 군단 느낌으로 밋밋하고 클리셰함.

독일어 같은 외국어 안쓰고 영국발음인것도 맘에 ㄹㅇ 안듬.



왜 뜬금없이 갑옷에 집착하냐면 게임에서 닐프가드 검은 중갑 ㄹㅇ 디자인 너무 멋지게 잘나옴

그리고 스샷에 씬스틸러 예니퍼가 있으니 예니퍼도 좀 비교 해보면...



흠....





어...


음.....


얘도 계속보니 

딱히 캐스트가 잘 된것도 아닌것같다. ㅠ.ㅠ



예니퍼로 또 시작하면 끝도없으니까 이쯤 마치자.


게임 캐릭터 VS 실제 사람


어쩌면 불공평한 것일 수 있다. 

위쳐는 특히 지금까지 비디오 게임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여자 캐릭터를 만들어낸 작품이기도 하니까. (시리 예니퍼 트리스 미친외모 ㅇㅠㅇ)


왕겜 대신할 현실적? 다크판타지 작품이라고 생각했는데 보면볼수록 계속 비교하고 

게임후광에 가려서 집중이 안됨.


게다가 스토리는 빌어먹을 프리퀼임.


왜캐 앤터테인먼트계는 프리퀼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음 

미래의 결과가 뻔히 보이는 뒷이야기가 뭐가 좋다고 계속 뿜어내는지 ㅡㅡ


그렇다고 자체 각본-연출 퀼이 좋은것도 아님 

ㄹㅇ 어색함과 B급의 연속;;;ㅋㅋㅋㅋㅋㅋ (왕겜 같은거 기대 ㄴㄴ 시간낭비 ㄴㄴ)


영화->게임도 진짜 어렵지만

게임->영화는 그냥 아예 불가능한 수준인듯. 

(어쌔신크리드, 워크레프트, 워해머만 봐도 그냥 다 병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