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중국 공포영화 HEX 1980 리뷰 & 줄거리 - XIE 서이 본문

영화 & 미드

중국 공포영화 HEX 1980 리뷰 & 줄거리 - XIE 서이

도드! 2020. 3. 7. 21:56
반응형




중국 공포영화 HEX 다른이름으로 XIE 서이


일단 중국어 제목의 뜻을 알아보자



ㄷㄷ


영자막 어렵게 구했고 80년대 희귀 영화니 스토리 연재를 한번 해보자.

한글 자막이 없어서 못보는 분도 있을테니 (정당화)


스토리는 대략 이렇다.



재수없게 생긴 이분은 나쁜 남편이다. >:(



불쌍하게 생긴 이분은 몸이 아픈 착한 아내다. :'(



"니가 일어나 이년아"


아픈 아내가 쓰러져도 신경도 안쓰는 남푠.



남편 성깔이 워낙 드러워서 아내뿐아니라 아내를 돌보는 하인들도 괴롭혀서 다 내쫓음.



그러다 새로 들어온 당돌한 신입 하인이 


남편이 또 술먹고 아내 괴롭히는거 보고 "니새낀 남자도 아냐!" 라며 일갈



남자가 무엇인지 보여주지! 하하! 하며

상남자 모드 돌변해서 하인 옷 찢음. 



복수를 다짐하는 하인



폭우가 쏟아지는 날 또또 몸싸움 시작.



근데 갑자기 남편 물항아리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TF



주인마님 도와주세요!



"아아악!!!"하며 경악하는 아내분



아아......



그러면서 같이 물항아리 뚜껑에 올라탐ㅋㅋㅋㅋㅋ 예스!찬스!



결국 죽어버린 남편 X_X



ㅠㅠㅠㅠ


후회하는 아내분.


하인의 제안대로 시체는 집앞 연못에 버림 



연못에서 낚시하던 이웃 주민이 무언가 발견



두근두근



이불보대기였어ㅋ



쓰러지는 아내분



무언가 연못에서 올라온다.



그리고 집으로 들어온다.



??



ㅋㅋㅋㅋㅋ팅팅불은 남편 시체가 쫓아옴ㅋㅋㅋ



하지만 꿈이였어...



동네사람들이 연못에서 냄새난다고 물 퍼내고 난리남.



ㅅ..설마



물 다 퍼냈는데 시체는 돼지 시체 밖에 안나옴.



또 다시 찾아온 남편 귀신



컼! 이번엔 쇼크사하는 아내분



X_X



근데 상주보고 있는 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의 재산은 모두 내것 후후



그리고 사실 한 통속 이였던 새 하인과 남편;;


남편 살인은 사실 자작극!


-ㅅ- 허허 이건머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급.



한편 아내분의 시체보관소(?)에서는 조화같은게 쓰러지고 관이 흔들리고 무서운 현상이 나타남



에고 무서워! ㄷㄷㄷ



그리고 아내방에서는 밤마다 이상한 소음같은게 들려옴



결국 아내의 물건, 가구를 다 태워버림



근데 소용없지롱!!!



창문에서도 나타나고



등뒤에서도 나타나고



이제 공표영화 관례처럼 신부님 등장해서 주술 실행. 

대신 여기선 주기도문 대신 나무아미타불 공자왈맹자왈



소.용.없.지.롱!



이번엔 승려까지 동원됨.



영정사진이 더 무서워!



여튼 부엌에서 심상치않은 기운을 느낀 파계승


뭔가 맛있는 냄새가..



는 솥안에 머리통



뜬금포 다리잡기 시전해서 승려도 쫓아냄 ㄷㄷ



퇴마가 실패하고  찝찝한 기분으로 잠을 자려던 남편



아악!


침대에 아내의 시체가 누워있어서 개놀램 바로 칼들고 죽은 아내 시체 채썰어버림.



ㄷㄷㄷㄷㄷ



는 갑자기 어둠에서 습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놀래서 2층에서 떨어짐



X_X 사망


(왜 피가 하얀색이죠?)



결국 혼자 남겨져서 괴롭힌당하던 당돌한 새 하인은 강력한(야한) 퇴마술을 거행함.



이때부터 영화가 갑자기 약간 누드+성인화(?)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


뭔 잘빠진 왕가슴 무당이 옷벗고 느닷없이 춤을추고 

누드 벗은몸에 붓글씨 쓰는데 카메라 포커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너무 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보쇼!)


이 영화 하일라이트 부분인데 블로그 올리기 살짝그럼.



머리밀고 옷 다벗고 주문을 온몸에 새기고 저항하는 하인.



하지만



소용업찌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내귀!!!



또 실패로 돌아가는 퇴마술.



하지만 사실은 죽은 아내에게는 숨겨진 쌍둥이 동생이 있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B급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말도없이 언니집 놀러갔을때

남편이 가면쓰고 아내 놀래켜서 죽이는거 바로 그 장면을 목격함.


그리고 언니의 복수를 다짐한 쌍둥이 동생.



쌍둥이 동생이 집에 숨어서 사람들 놀래키고 언니 시체도 훔쳐다 놓고 괴롭혔던거였음. 


(귀 생으로 잡아뜯기까지함... 이년도 미친년일세)




...




여튼 복수 성공.


될대로 되라식 반전 마무리.


끝.



영화 핵스 HEX 1980 XIE 서이 결론


3/10


"중국 퇴마술이 이렇게 야할줄은... //ㅅ// "


사실 스트립댄스+붓글씨 빼고 딱히... 마지막 숨겨진 쌍둥이 동생 반전도 너무 강제적이고 

촌스러운 구닥다리 B급 요소 넘많음 (개그요소도 가끔있는데 포스팅에 넣기도 민망한 수준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