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보이저스 리뷰 Voyagers 2021 - 오글오글 파리대왕 SF버전 본문

영화 & 미드

보이저스 리뷰 Voyagers 2021 - 오글오글 파리대왕 SF버전

도드! 2021. 5. 4. 00:28
반응형

 

 

 

영화 보이저스 (Voyagers) 2021작 보고 남겨보는 리뷰

SF 광팬이고 아는 얼굴배우(알렉산더 토탈리콜 성님/어? 왕겜 마지막 승자 니가왜 여기에)도

보이고 해서 오랜만에 기대하고 봤는데...

 

아 내 손발

 

#1 망할 하이틴 무비

 

개인적으로 극도로 혐오하는 "그런 종류"의 영화.

메이즈러너, 헝거게임, 트와일라잇?

개유치하고 병신같고 오글오글한데 더 짜증나는건 "SF" 가면을 썻다는거?

 

#2 저주받은 각본

 

이 영화 보이저스 (2021)의 대략적 스토리는 위기에 처한 인류가 외계행성을 식민화하려고 하는데

오직 가는데만  90년 걸려서 3대가 우주선에서 살아야하는 실정. 근데 첫 1세대가 지구에서 살다가 우주에서 생활하다 죽게될거라 그리움때문에 미쳐버릴거라고 생각되서 (병신 플롯#1) 1세대 30명을 특별히 우주여행을 위해(?) 유전자 인공배양해서 갇힌 환경 공간에 키우고

(아동학대) 초등학생쯤?애들일때 관리자 딱 한명 (병신 플롯#2) 과 함께 우주로 보냄.

그리고 1세대 우주여행용으로 길러진 애들은 안정적인 항해/자원관리를 위해 욕구와 감정을 제어하는 약물을 주기적으로 먹이게되는데 그러다가 몇놈이 약물을 몰래 안먹기 시작하고 동물적 인간본능이 깨어나서 개판난다는 설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보면 파리 대왕 (Lord of the flies) 우주SF 버전인데 각본은 더 병신같고 유치하고 비현실적임.

 

거기에 중간쯤에 '편가르기' 그놈에 '너 외계인' 플롯은 개억지스러워서 보기힘들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새로울게 전혀 없음

 

비주얼적으로 플롯적, 철학적으로 뭐하나 새로울게 전혀없음.

고립된 상황에서 나오는 인간의 야만성? 우주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비이성적이게 변하는 크루?

하품나올지경.

 

#4 볼게 없음

 

비주얼? 무중력은 당연히 구현안됬고 우주선 세트장도 개비좁고 답답하고 볼것도 없음.

SF-우주 배경치고 이렇게 갇힌공간에 볼거리하나없는거 흔치않은듯.

 

영화 보이저스 리뷰 결론

 

SF(공상과학)영화로써 갇춰야할 모든게 부족한 영화 

 

#1 특수효과, 비주얼 X


#2 과학적 플롯 X

 

#3 놀라운, 새로운 요소 X

 

#4 반전 X

 

#5 야한거 X (PG-13 ㅅㅂ)

 

제발끝나라 제발끝나라 제발좀그냥끝나라,

끝에 개무섭고끔찍한 외계생명체(e.g 라이프, 지노모프) 생물만나서 다죽어라 빌면서 본 영화.

아 ㄹㅇ 끝에 도착했는데 프레데터 홈플래닛이면 개꿀잼이였텐뎈ㅋㅋㅋㅋㅋㅋㅋ산제물/콜로세움/배틀로얄/사냥게임/산채로척추적출 상상만해도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