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혼자 고기뷔페 가기 - 무한리필 고기집 혼자가기! 본문

창고/혼자 먹방

혼자 고기뷔페 가기 - 무한리필 고기집 혼자가기!

도드! 2015. 7. 23. 14:12
반응형





원래 계획대로 한식뷔페인 계절밥상을 혼자 가려고 했으나 찾아보니까 

평일런치에는 고기가 치킨하고 고추장불고기 밖에 없는것 같았다.


시무룩 :(


그래서


한식처럼 먹으면서 고기를 많이 먹을수있는곳


가볼만한 고기뷔페를 찾아보았다.



아니 그런데 고기뷔페, 고기부페, 고깃집은 혼자가면 안돼는 거였나?

인터넷에 의외로 고깃집, 고기뷔페 입장 거절당했다는 글도 나오고 그랬다. ㅡㅡ



갔다가 거절당하면 시간당비 + 헛발걸음 + 기분잡침 될것같아 미리 전화해서 물어봤다.



"거기 런치 혼자서도 이용되나여?"


"네"








혼자 먹기 난이도 최고를 자랑한다는 혼자 고기뷔페 가기


도전!



이번에는 사진도 찍어봤다. +_+


음식 먹으면서 사진찍는건 이번이 처음이라 막 급하게 찍어서 뭔가 맛이 없어보일 수 있으니 주의.




고기뷔페 약탈을 시작해보자!



튼실한 쌈채소들


고깃집이 메이저가 아니라 동네에서 유명한축이라 샐러드바(?)는 그렇게 화려하지가 않음.


그래도 고기질은 괜찮은듯 


(사실 고깃집 많이 안다녀봐서 잘 모름)


 


샐러드를 먹으면 안되는거였어. 맛있긴한데 함정카드임 ㅠㅠ



아 근데 된장찌개는 솔직히 진짜 별로더라


고기집 된장찌개는 이러면 안돼는데...


된장찌개가 미소된장임 심심닝닝한맛이였음 


두부있고 짜고 매운고추 듬뿍들어간 보글보글 시골된장찌개여야 되는데 ㅠㅠ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4줄이나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 맛있는 부위 갈비 이런거 널렸는데 저 두툼한 삼겹살을 네개나 가져옴 ㅠㅠㅠㅠㅠㅠ


본래 3접시에 밥 두공기 먹으려고 목표까지 세워놨으나


1차 삽겹살공습이후 너무 느끼하고 해서 밥도 한공기밖에 못먹고  

두번째 접시때 떡갈비, 돼지갈비, la갈비, 오리 한조각씩 가져와서 콜라랑 먹고 gg침


그래도 시트콤 보면서 천천히 먹어서 한 50분 있었나...


아니 그런데 더 먹으려고해도 배도부른데 굽기 귀찮아서 먹기가 싫더라... :(

고기 뷔페집이 괜히 흥하는게 아니였어...뷔페면 그냥 가져다 먹으면서 폭풍처럼(?) 몰아치며 진행할텐데 

여긴 구울때 마다 한텀 쉬어야되서 포만감이 금방참...



여기서 뜬금없이 고기뷔페 잘먹는 팁

- 일단 부위별로 하나씩 가져와서 맛있는걸 찾은후 그것을 집중적으로 공략하자.



이거 계산서인데 @_@ ...


한명손님 받아본적 없어서 당황하셨는지 두명으로 표시했다 지우신 주인장(?)분...


콜라도 하나 시켜먹음 큰거 한 캔에 천오백원 -_- 아 창렬...



고기뷔페 혼자가기 소감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솔플보단 어렵다 

- 일단 거절당할 수 있어서 사전조사를 해야됬고 테이블 세팅혼자다하고 고기나혼자굽고해야 쌈싸먹고 해야되서 

바쁨 ㅡㅡ 그리고 굽고 먹는과정이 있어서 가격대비 못뽑고 나올 확률도 높음.

- 눈치보이고 그런건 개인 마인드차인듯. 나는 중요한 사람 신경써야될 사람 / 안써도될 사람, 무시해도될 사람 

확실히 구분하는 성격이라 신경안씀 ㅎㅎ (+ 그리고 평일 런치에 사람별로 없음ㅋㅋㅋ)



사실상 마이 원앤온리 포니와이푸 애플잭 스타일 아니고서야 뭐 

지나가는 사람들 몽땅다 나랑 노상관이지...



 이럴때 보면 브로니(덕후)가 되면 인생이 참 편하다고 생각해! 

하...금발에 애플잭 스타일, 근데 한국에는 금발 애플잭 스타일 미국녀가 없지? 하하하하하!



아 잠깐 또 덕질로 샜네.



여하튼

솔직히 고기뷔페 솔플 별로라고 생각함. 


난이도가 아니라 그냥 마음에 안듬.


막 눈치보여서 그런게 아니라 파티 퀘스트를 혼자하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혼자먹는 재미도 있고 눈치 안보고 막먹어서 좋은 면도 있긴한데 


설명은 못하겠는데 그 맛이 그 맛이 아니야.


그리고 단순한 고기구이만 줄창 씹어먹는 느낌. 

(맛에 대한 다양성 부족, 너무 느끼함)


또 위에서도 말했지만 직접 구워야되서 ㄹㅇ 귀찮음. 

(+ 기다려야되서 금방배부름)


다음주에는 고급(?)축에 속하는 뷔페, 

빕스 상위호환이라는 250가지 먹을거리가 있다는 드마리스 혼자 가볼까함. 

+ 헌혈해서 얻은 영화표로 혼자 영화도 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 뷔페와 부페 둘다 검색어 받으려고 

섞어 써놨는데 "뷔페(buffet)"가 맞는 한글표기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