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껌 한개 칼로리 - 풍선 껌 칼로리 껌 다이어트 본문

창고/칼로리 백과

껌 한개 칼로리 - 풍선 껌 칼로리 껌 다이어트

도드! 2015. 7. 25. 17:16
반응형





단맛을 내는 , 풍선 껌 한개의 칼로리는 


10 ~ 20 칼로리 정도 라고한다.


무설탕의 경우 5 칼로리 미만


 보통 끝까지 안먹고 질려서 버리거나 단물만 먹고 버리면 더 적겠지.


설사 껌 을 삼키거나 다먹는다고 해도 껌 칼로리는 우리가 우려해야할 수준의 칼로리는 아니다.

- 그렇다고 입에 달고 사는건 화학약품이나 감미료때문에 좀...



▲ 껌을 먹으며 힘겹게 다이어트(?) 중인 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을 뒤져보니 껌을 씹는것은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한다.


1. 두뇌활동, 기억력 증가


2. 식욕 억제, 포만감 증대


모두 대학에서의 연구에서 사실로 밝혀진 것이라고 하니 의심가면 검색 ㄱ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