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왕좌의 게임 시즌4 8화 결방 - 이유? 본문

창고/왕좌의 게임

왕좌의 게임 시즌4 8화 결방 - 이유?

도드! 2014. 5. 27. 10:41
반응형





으아아아아아!~!! 왕좌의 게임 시즌4 8화 보려고 화요일을 기대해왔것만!


아쉽게도 이번주 왕겜은 결방입니다.


그러니까...우리는 다음주 화요일 (6월 3일)까지 기다려야된다는 말. ㅠㅜㅠㅠ


결방이유는 지난주말이 미국의 메모리얼데이라서 그렇다네요.


(우리나라 기준으로 현충일)


섹스, 폭력이런걸 방영하기보다 The Normal Heart 라는 게이 액티비스트 이야기를 대신 방영했다나 뭐라나...


-_-;;


심심하니까 스눕독하고 세스로젠하고 왕겜 노가리까는거나 보고 가시져




무브 빝츀ㅋㅋㅋㅋㅋㅋㅋㅋㅋ겟아웃더 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꺼는 감독작가님(?!) 토크쇼인데 조프리 배우분 사실은 정말 착하고 좋은사람이라네요. ㅋ_ㅋ


오바마 대통령 이야기도 나오고 볼만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