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폴아웃3 - 패밀리 위치! 이안을 찾아서! 본문

창고/폴아웃3

폴아웃3 - 패밀리 위치! 이안을 찾아서!

도드! 2014. 10. 9. 21:16
반응형







폴아웃3 



다시 패밀리를 찾아서 떠난다.


이번엔 구글형님과 함께다. 


어딘지 미리 탭키로 핏보이 열고 위치도 찍고 달리기 시작했다.


패밀리 위치는 빅타운의 북동쪽 낡은 열차 보관하는 역 지하에 있다!




물에는 소름돋는 "게사람" 이 살고있다.



더럽지만 "게사람" 알집을 뒤져서 고기를 더 얻어간다.



호옹이 여긴가? 하고 가장 첫번째로 보인 지하철역 지하에 들어가봤다. 

(참고로 여기 아님 ㅠㅠ 쭉가다보면 버려진 열차들 많은곳 있는데 거기임)



음 얘네는...그냥 좀비 약쟁이였다.


약만드는걸 도와달래길래 


싫다고하고는



약탈해버렸다.


보나마나 씹노잼 반복퀘스트 였을거다 ㅉㅉ


약쟁이에게 죽음을!




다시 빅타운의 북동쪽으로 계속이동





왠 구울들이 모여있다. 

구울들의 도시 언더월드로 가야되는데 슈퍼뮤턴트가 길막하고 있댄다. 


퀘스트도 안주고 그냥 투덜투덜.



우측으로 보이는 문으로 지하로 갈수있다.




패밀리어딨냐 납치한 꼬마애 내놔라!! 드디어 내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유모차에서 애기소리가 들리길래 가까히 가보니까 펑!!!! 


사람 식겁하게하는 부비트랩이였다.


세기말 돋네





문지기새끼말들어보니까 무슨 악당무리같다


오는길에 별 곰덫에 야구공던지는 함정에...감은 왔지만은!!




꽤나 괜찮은 시설을 하고있는 패밀리 기지.


진짜 영화 "더로드"에 나오는 식인종 약탈자 무리일줄았는데 생각보다 나름 문명인들이였다.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궁금해서 여러명한테 몽땅 이야기해보고 컴퓨터 열어보고 했다.


폴아웃3 패밀리는 어떤 존재냐하면...


세기말 뱀파이어 무리인데 

나름 교양에 규율에 사람막죽이지는 않는다.

(어린아이도 죽이면 안돼고 아기도 낳으면 안돼고 고기도 먹으면 안돼고 오직 피만 먹어야된다. 또 살육을 즐기거나 배부름을 위해 먹지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사람을 대상으로한 흡혈귀새끼들이라는거....


거기에 리더는 교만해보이고 "어딘가" 좀 구려보였다.


(몰래 동족을 먹는다던가 하는것같은 느낌이 든다.)



여튼 대화해보니 내가 찾고자하는 애 "이안"은 무슨 감금실에서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감금실로 ㄱㄱ


(비밀번호는 그냥 대화하다보니까 얻어졌다 -_-;)



너로구나 씨발 내가 얼마나 찾아다녔는데 !!

그지꼴을 하고있네




이놈 이야기를 들어보니까....어릴적 10살때였나 강도가 돌연변이소 브라만을 훔치러왔었다고한다.


강도와 싸우던중 의식을 잃었고 눈을 떠보니 자기가 강도들 목을 물어뜯고있었다는거다.


그때부터 자기자신이 뱀파이어임을 알게됬다고 하는데...


 부모님은 결국 자신이 "피의 굶주림"을 이기지못해 살해했다고 한다.


(패륜 돋네 ㄷㄷ)


그때 마침 패밀리(흡혈귀 갱단)이 찾아왔고 같이 부모의 피를 마신후 이안을 대리고 간것이였다.


 내가 이웃집 누나 편지를 주니 "흑흑 역시 날알아주는건 누나밖에없어 다시 돌아갈래!" 

하고 퀘스트는 끝난다.


신입이 나간다고하면 지랄할것같았는데 패밀리 보스도 그냥 안타깝다며 보내준다고 했다.


그리고 다시는 마을을 건들지말라는 약속까지 받아냈다.


(패밀리라는 흡혈귀 갱단 그렇게 사악하진 않은 모양이다...그냥 피를먹는 사람들의 모임 정도 ?_?)




무슨 규율같은게 있는데....여튼 흡혈귀 집단치고 고귀한척 쩐다. 


사람피 빨아먹고 배고프면 가족도 죽이는 놈들이...


마음같아서는 전번에 거대슈퍼 뮤턴트 상대할때 썻던 소형핵발사기로 몽땅 청소하고 싶지만 


빌어먹을 이안 퀘스트를 완료하고 싶기도하고 

사실 그렇게 나쁜 미친 개또라이 식인종 집단같지는 않아서 

다음으로 미루기로했다.


(세이브하고 핵으로 패밀리 대장 날려보내봤는데 이안도 날 공격함요....ㅠ)



여튼 길고길었던 편지전달 퀘스트는 이걸로 끝이났다.


참고로 이안, 편지전달 퀘스트 완료하면 마을사람이 친근하게 변하면서 물건 하나씩 준다.


그나저나....


이제 핵폭탄 마을에 죽어있는 핵폭탄을 터트려볼 차례닼ㅋㅋㅋㅋㅋㅋㅋ

(랩업하고 폭파기술랩 25 이상 찍어놨음ㅋㅋㅋㅋ으하하하핳 기다려라 쓰레기마을아ㅋㅋㅋㅋㅋㅋㅋ)



(하면할수록 느끼는거지만 스카이림이 더 꿀잼인듯. 일단 배경부터가 스카이림은 눈호강하고 키우는 맛? 탬모으는 맛? 채집하는 맛같은게 있는데 이건....그냥 종말이 온 세계 여행하는 재미정도? 무엇보다 키우는 맛이 없다.)






반응형
Comments